빌트인 매립형 가스렌지 건전지 교체 방법 / 광주 가스렌지 / 전남 가스렌지

Posted by Mr.99
2017. 11. 25. 11:09 빌트인 주방가전/빌트인이야기


- 가스렌지를 판매하면서 많은 질문을 받은 부분입니다


- 건전지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 라고 문의가 상당히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 당연히 지식이 없으면 물어보는게 당연한데


- 가스라서 어렵다고 생각하는분이 상당히 많네요 


- 시계처럼 들어보면 건전지 있어요~ 그거 빼고 교체하시면 되세요~


- 라구 말해도 다시 전화가 오더라구요 ㅎㅎ


- 그래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오늘 참고할 제품은 SK매직 빌트인 가스렌지 3구입니다


- 모델명은 GRA-B3216D 제품이구요. 건전지/배터리 타입니다


- 빌트인 가스렌지는 타공을 하시고 그위에 바로 얹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 타공만 정확하다면 따로 실리콘으로 고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래서 들면 들리게 되어 있구요


- 들게되면 저렇게 건저지 넣을 자리가 똬앆!!!! 있습니다



- 들어보시면 해당 건전지 두개가 대부분 박혀있습니다


- 절대 벡셀 건전지 홍보가 아니며 ㅎㅎ 원래 들어있던 건전지 입니다


- D형 건전지이구요~ 가장 큰 놈입니다 


- 저도 오랜만에 이 건전지 보네요 


- 군대 있을때 렌턴쓸때 ㅎㅎ 이거 쓴거 같아요 ㅎㅎ


- 건전지 종류를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올려드려요




- 혹시나 건전지의 종류를 물어볼까봐 구글에서 찾아서 올려 봅니다


- 찾아보니 여러가지 건전지가 있네요


- 통상적으로 많이 쓰는게 AA와 AAA인데요


- 9V는 최근 도어락이 많이 쓰이면서 많이들 쓰고있네요 ㅎ


- C형은 쓰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 건전지 교체 방법은 !!!!


- 다들 아시다시피 빼고 넣으면 됩니다


- 그래도 모르시겠으면 연락주세요


- 아주 친절히 상세히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 설마 진짜 연락하시지는 않겠죠??  ;;;;;


- 사진도 다 올려놨는뎅 ㅎㅎ


- 장난으로 적어 보았습니다~


- 전기코드방식의 가스렌지도 있으며 그건 콘센트가 하단부에 있으면 좋습니다


- 그거 연결하겠다고 위로 전기선이 올라오면 인테리어에 상당히 거슬리죠 ㅎㅎ


- 배터리는 사용량에 따라 빨리 교체 주기가 올 수도 있습니다


- 사용하는 만큼이 배터리 교체주기입니다


- 참고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