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구 하이브리드 인덕션 빌트인 전기렌지 BEY3GT

Posted by Mr.99
2018. 5. 23. 15:28 빌트인 주방가전/빌트인 전기렌지


 주방 인테리어를 할 때에 주방기기도 큰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스렌지로 할지 전기렌지로 할지 고민들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2018년 트렌드는 하이브리드 전기렌지입니다. 17년 말부터 상당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 3구를 많이 찾지 않으시고 하이브리드의 인기가 높습니다.


 언제 트랜드가 변할지 모르겠지만 성능과 사용성에 매우 훌륭한 제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백색가전의 최강자인 LG에서 생산하여 유통하는 제품으로 2구 인덕션과 1구 하이라이트 구조로 되어 있는 빌트인 전기렌지입니다. 디자인도 엘지스럽게 나온 상품입니다.


BEY3GT

 가로 세로 크기는 기성품들과 사이즈가 거의 동일하며 기존 전기렌지 3구가 들어있던 자리면 거의 맞으며 LG 매립형 가스렌지를 사용하셨으면 빼고 넣으셔도 맞습니다. 타공사이즈는 560 X 480 제품으로 600장용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최근에는 아일랜드 식탁에 많이 매립이 되고 있습니다.



 TV광고의 효과가 매우 큰 LG 매립형 하이브리드 입니다. 인덕션이 크게 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이라이트는 소화구로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구에 들어가는 크기의 화구이기 때문에 조리를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지는 않겠습니다. 완전히 작은 화구는 아니구 중화구 정도 되겠습니다.



 항상 인덕션을 소개 할 때에 빨리진 요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기존 가스렌지나 하이라이트 대비해서는 전용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열전도율이 좋습니다. 그래서 35%정도 시간이 단축되며 3000W의 고 출력으로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의 장점인 요리에 따라 원하는 화구 사용이 가능합니다. 센 화력이 필요한 요리는 출력이 쎈 인덕션으로 가능하며 다양한 용기를 사용 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화구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택의 자유를 사용자에게 주는 BEY3GT 모델입니다.



 열을 이용한 장치이기 때문에 안정장치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2중 과열 방지 시스템으로 과열을 감지하고 제어하여 더욱 안전하게 쿠킹이 가능하빈다. 시간제어와 출력제어를 합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출력을 차단하여 전원이 꺼집니다.



 전기렌지 모서리 부분을 다이아몬드 커팅 공법으로 상판을 가공하여 이물질 끼임 방지와 제품을 더욱 깨끗이 사용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구 IOT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IOT기능은 사물인터넷 기능으로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하게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는것과 같이 기존의 가스렌지 단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스탠드 구매 비용은 별도 입니다. 8.5센치와 15센치 제품이 있으며 밑의 이미지가 작은 사이즈입니다. 빌트인을 하는것이 가장 깔끔한 방법이지만 여의치 않을때는 이렇게도 생각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낮은 만큼 식탁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인 매립형 방식입니다. LG 가전의 명품 브랜드인 DIOS 로고가 박혀있으며 전기렌지 상판은 독일 쇼트사 상판으로 최고의 부품으로만 만들었습니다.



제품의 제원 확인 하시구 필요하신분은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