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직화오븐 35L MC35J8086CW 화이트

Posted by Mr.99
2018. 6. 5. 17:15 빌트인 주방가전/빌트인 광파오븐

 삼성은 예전부터 전자제품의 강자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여러 제품군들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주방 가전쪽에서 LG에게 밀려서 크게 신경을 쓰고 있지 않는다고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국내 1위 대기업인 삼성이기 때문에 나오는 제품의 성능은 매우 좋습니다.


 서비스에서도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구요.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삼성 직화오븐 35리터 화이트 모델입니다. 스탠딩 모델로 아일랜드식탁이나 일반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매립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빌트인 용으로 나오지 않아서 빌트인으로 놓으시면 열기때문에 제품에 안 좋은 영향이 갑니다.

MC35J8086CW


 일반 오븐과 다를게 없구요. 전자렌지를 겸용하기 때문에 안의 판은 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삼발이로 2단까지 놓을 수 있습니다. 오븐의 기능에 충실하며 디자인을 화이트로 함으로서 주방의 포인트가 되는 역활을 부여 받았다고 봅니다.



 턴테이블이 380mm 와이드 턴테이블로 많은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조리공간을 확보함으로 시간의 절약을 도와줍니다. 패밀리 사이즈 피자 한판도 들어가기 때문에 다른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가 없는 크기입니다. 조리실 너비는 400mm입니다.



 내부가 세라믹 재질로 되어 있어서 향균작용은 물론 긁힘이 적습니다. 원적외선이 내부 다섯면에서 골고루 작용하여 더 깊은 맛과 건간앟ㄴ 요리가 될 뿐만 아니라 더욱 간편하고 깔끔하게 청소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기존 오븐의 경우 히터의 열기를 팬으로 순환시켜 익히지만 MC35J8086CW 직화오븐은 열순환은 기본이며 윗면의 72개의 구멍에서 고르게 쏟아져 내려오는 직화 열풍이 겉은 바삭하게 익혀주고, 더욱 넓어진 팬이 열풍을 고르게 순환시켜주어 골고루 잘 익어 더 맛있는 조리가 가능합니다.



 오븐에서는 골고루 익는게 중요한데요. 열을 방출하는 면적이 넓어진 와이드 듀얼 그릴이 더 촘촘하게 골고루 익혀주며 자리를 바꿔주지 않아도 덜익을 염려가 없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럼게 익혀 완벽한 요리를 만들어 냅니다.  그릴히터가 기존제품보다 와이드하게 빠졌습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W528 X H404 X D473mm 입니다. 놓고 쓰는 제품이라서 사이즈가 중요합니다. 한번 적어두시고 놓을 자리를 물색해 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조작부는 다이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며 사용설명서만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능하겠습니다. 삼성기사가 별도로 설명을 해줍니다.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조작도 간편합니다. 놓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좋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